관리 메뉴

태뽕이의 자기계발 & 경력개발

"악의 등교 - 박종수 변호사" 『악의를 가지고 한 행동은 법원에서는 범죄라고 표현한단다.』 본문

문학/비문학/필사 筆寫

"악의 등교 - 박종수 변호사" 『악의를 가지고 한 행동은 법원에서는 범죄라고 표현한단다.』

태뽕이 2026. 4. 22. 13:23
728x90
SMALL

학생: 다시는 그러지 않을 거에요! 제가 실수한 거예요. 한 번만 용서해 주시면 앞으로 절대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게요!

박종수 변호사: 실수? 학생, 실수는 말이야, 고의가 배제된 상황을 말하는 거야. 악의를 가지고 한 행동은 법원에서는 범죄라고 표현한단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