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태뽕이의 자기계발 & 경력개발

"비치키" 「모든 걸 잘해야만 할 필요는 없잖아요. 그냥 좋아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순간들이 있으니까.」 본문

문학/비문학/필사 筆寫

"비치키" 「모든 걸 잘해야만 할 필요는 없잖아요. 그냥 좋아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순간들이 있으니까.」

태뽕이 2026. 6. 15. 00:28
728x90
SMALL

모든 걸 잘해야만 할 필요는 없잖아요.
그냥 좋아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순간들이 있으니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