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공부한 내용을 정리해서 올리는 공간입니다.』

【영어과외】【취직·이직 멘토링】【커리어 컨설팅(경력개발)】 진행합니다. carriver77@naver.com

Self-Development/IT

컴퓨터 윈도우10 QR코드 오류 블루스크린 (feat. VGA 하드웨어)

태뽕이 2023. 2. 9. 00:31
728x90
SMALL

컴퓨터 윈도우10 QR코드 오류 블루스크린.

[질문]

유튜브 보다가 갑자기 음악이 이상하게 반복되더니 이미지에 있는 화면이 떴습니다 (이미지는 영어고 한국어로 떴습니다)

0%에서 계속 진전이 없길래 파워버튼 길게 눌러 껐는데

노트북 켜니 부팅로고만 뜨고 윈도로 넘어가질 않네요.

OS단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혹 해결방법 아시는 분은 공유 부탁드릴게요.

 

 

[답변]

ProNAS

네, 윈도우 부팅에 문제가 있고.

 

초기화 실패로 하드웨어 문제가 발행한 것 같습니다.

느낌상 VGA 쪽이나 드라이버 문제.

 

프로그램 구동 중 문제 였다면.. VGA쪽에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이제 이 실마리로 잘 유추해 보세요.

 

출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kin/1426237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