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공부한 내용을 정리해서 올리는 공간입니다.』

【영어과외】【취직·이직 멘토링】【커리어 컨설팅(경력개발)】 진행합니다. carriver77@naver.com

문학/필사 筆寫

"김국진" 『도도새의 멸종』

태뽕이 2024. 3. 10. 22:51
728x90
SMALL

"김국진" 『도도새의 멸종』

아프리카의 동쪽 남인도양에 모리셔스란 섬이 있었다.이 섬에 유일하게 사는 동물은 도도새였다.
유일하게 사는 동물이다 보니 주변엔 먹을 것은 널려있고 천적이란 것도 존재할리가 없었다.
그러자 도도새의 날개는 점점 퇴화되기 시작하고 결국 도도새는 날지 못하는 새가 되었다.

하지만 모리셔스 섬에 포르투갈 선원들이 들어오고 다른 동물들이 들어오고 천적들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점점 도도새는 자신들의 설 자리를 잃어버리게 되었다.
그리고 결국 도도새는 멸종해버리고 말았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