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공부한 내용을 정리해서 올리는 공간입니다.』

【영어과외】【취직·이직 멘토링】【커리어 컨설팅(경력개발)】 진행합니다. carriver77@naver.com

문학/태뽕이 수필

2014. 5. 17. 23:04 『Free Tempo - Breath of life ! : My toeic story - (2)』

태뽕이 2024. 6. 29. 00:39
728x90
SMALL

​넹..그렇다구여 ㅋㅋㅋ

어디까지 얘기했져?!...

아 잠시, 새 탭하나 더 켜고, 보고 와야긋네..

 

5달부터 다시 학원을 다니기로 했져!

​이번에는 대니쌤&신정희쌤의 야무진 토익말구

이해욱쌤의 마토스!

ㅋㅋㅋ 솔까 이번 연작 글 제목은 이분 강의 제목에서 따 온거에욬ㅋㅋㅋ

저도 나름 토익에 스토리가 있기에...  으헝헝 ㅠ

어쨌든~ 이번달 해욱쌤의 마토스 듣고 있는데,

문제를 풀 때마다, 항상 배운 내용대로.. 근데 그 배운 내용도 여러번 복습하고 복습해야 될 걸도 미뤄놓고 복습 안하다 보니 배운 내용도

보드게임까페의 젠가처럼 구멍이 난 개념부분도 있구..

그런 와중에 무조건 공부한 내용, 문법, 어법만 푸는 고지식한 저의 문제풀이 메커니즘에 한 획을 그어주시고 계시는 쌤이에욬ㅋㅋ

너무 말이 어려운데, 쉽게 말해서 제가 문제풀 때 융통성이 없다는 말ㅋㅋㅋ

답이 없으면 제일 가까운 답을 골라내는 것도 실력인데 말이죠~...

근데 왠만해서 공부한 내용을 정말 계속 복습 열심히 해서 알고 있다면, 왠만해서 틀릴 게 없어요.

정말 위의 문제같이 배운 내용에도 없어서 답을 골라내야하는 문제는 만점을 방지하기위해서 내는 2문제 정도 그러하다고 합니당!

수업을 듣기 위해 매일 아침 월욜은 아침 5시30분!

나머지 요일은 (주말 포함!!) 무조건 7시30분에 일어나여

일어나서 바로 씻고, 학원 ㄱㄱㅆ

학원 갈 때 매번 해양대에서 출발하는 1 3 5번 타고 나가는데,

남포동까지 개지겹지겨브 ㅠㅠ

갈 때까지 달팽이관이랑  영어랑 좀 절친 사이되라고 LC 음원 듣는데,

듣다보면 토 나오고 매번 다이렉션! 넘붤 일레븐 ㅋㅋㅋ 이딴 거나 귀에 찰지게 잘 들림ㅋㅋㅋ

진짜 "디뤡션" 이 발음 네이티브 스피커 쌈싸다구 왕복으로 칠 정도로 잘할 자신 있슴

해양대 영어 말하기 대회 이걸로 1등할 자신 있슴!

나우 렛츠 비긴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파트 쓰뤼...

하여간 ㅇㅣ 노래를 듣고 학원까지 가는데,

노래 들어보면 아시겠지만, 하루를 시작할 때 힘을 팍팍 주는 노래에요

엔돌핀이 퐉퐉!

 

닝겐 힘내라!

너무 엔돌핀이 퐉퐉 돌아서

측두엽이 미친듯이 가동됨ㅋㅋㅋ

​실제로 아침에

노래 감상 + 남포동 도착 매일같이 남포역 쟈철 GS25시 왕만쥬 + 학원 율무차

=아침 수업 만반의 준비 완료!

깔깔 ㅋㅋㅋ 여튼 그러하답니다.

이 노래는 제 아침의 일상에 빠질 수 없는 한 부분임! ^.^

P S : 같이 공유하게끔 올려놨으니 들으실 분은 살포시! 다운하고 감상ㄱㄱ

댓글까지 남겨주시면 더 개감사하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