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공부한 내용을 정리해서 올리는 공간입니다.』

【영어과외】【취직·이직 멘토링】【커리어 컨설팅(경력개발)】 진행합니다. carriver77@naver.com

문학/필사 筆寫

"용혜원" 『한 발 더 가까이』

태뽕이 2021. 6. 14. 11:04
728x90
SMALL

한 발 더 가까이 

내 마음속에 있는 그대를 사랑한다.
한 발 더 가까이
그대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

언제나 흔들림 없이 그대를
견고하게 지켜주고 싶다.

그대를 언제까지나 돌보아주고 싶다.
사랑의 팔로 그대를 안아주고 싶다.
그대 곁에서 오직 사랑의 힘으로
그대를 지켜주고 싶다.

-용혜원의 《사랑하니까》에서-



사랑의 마음을 정말 잘 나타낸 時입니다
행복한 사랑을 할땐 누구나 이런 마음이 아닐까 합니다.

한 발 더 가까이 가고 싶은건
다른 이유가 있을 수 없습니다.

사랑하니까
좋아하니까
더 사랑하고 싶으니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것입니다. 
 
한 발 더 가까이 가면 두 걸음이 가까워집니다.
그대도 내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올 테니까요

728x90
LIST